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공휴일에 사람 많은 용산역 신용산 아이파크몰 백화점 내 음식점/카페 : ‘올드페리도넛’ 강력추천 (feat. 피스타치오크림, 코코넛)

공휴일이나 주말이 되면 사람이 이따시만하게 많은 곳 어디일까요, 바로 백화점입니다. 특히 역에 가까운 백화점일수록 사람들은 더 바글바글! 오늘은 그 중 신용산역 용산역에 가까운 백화점인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올드페리도넛]을 소개합니다.

도넛계의 혁명, ‘올드페리도넛’!!!

이 곳의 도넛 매장은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엔 반드시 오전에 미리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음료는 10:30에 오픈, 도넛은 11:30에 오픈입니다.

가끔 오후에 들르면 이런 모습… 아주 맛있는 베스트셀러는 이미 다 팔린 상태입니다.

다 팔려도 시그니처 세트는 가끔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스타치오나 피넛버터가 다 팔리면 오히려 좋아로 세트를 살 수 있다는… ⁺◟( ᵒ̴̶̷̥́ ·̫ ᵒ̴̶̷̣̥̀ )

도넛의 가격은 이러합니다. 아 시그니처 세트 1000원 올랐네요.

가끔 이렇게 굿즈도 파는 모습.

오전 일찍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습니다. 오전엔 도넛재고가 넉넉합니다 :)

이 날은 피스타치오버터크림도넛과 코코넛도넛, 그리고 도넛구매자 500원 할인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고 6층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피스타치오버터크림도넛은 필링버터가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입니다. 위의 달달한 피스타치오파우더크림도 그 맛에 한몫 더!

코코넛 크림도넛도 원픽입니다. 위에는 코코넛 슈가가 안에는 코코넛크림필링으로 풍부한 맛을 보여줍니다. 가격대는 싸지않지만 결코 실망시키지않는 퀄리티라… 개인적으로 노티드나 랜디스보다 더 재미있는 맛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

본점인 강남 압구정 청담 쪽도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올드페리도넛이었습니다. ♪( ´θ`)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