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이대역, 신촌역 경의중앙선 가성비 맛집 박스퀘어 Boxquare : 노포 가게 떡볶이집 팟타이 쌀국수집 리뷰 후기

이대역 신촌 요즘 대학가를 걷다 보면 도로 한복판에 박 square 라는 음식 가게 촌이 있습니다. 왠지 국가나 지자체에서 지원하는 사업 중 일부 노포들이 그 지원을 받아서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것 같은 모습이에요. 예전에는 이 도로를 사이에 허허벌판이었던 것 같은데 컨테이너를 가건물로 올리고 조성을 했더라구요.

Boxquare 안을 들어가 보면 이렇게 바깥에서 야외테이블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에어컨이 조성 되어서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사진의 우측 방면에 따로 마련 되어 있습니다.

Boxquare 안을 들어가 보면 층층이 공간들이 잘 마련이 되어 있어서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도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평소 쌀국수와 비빔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먹을 기회가 영 없어서 고민 하던 차에 오늘은 ‘코쿤캅’이라는 쌀국수 팟타이 볶음밥 집에 가게 되었어요.
쌀국수 팟타이는 각각 6000원 볶음밥은 6500원 분짜는 8500원 짜조는 5500 원입니다.

오늘은 팟타이가 너무 먹고 싶어기때문에 육 천원짜리 팟타이를 하나 포장으로 구매했습니다 양은 일인분으로 한명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고, 둘이 먹어도 그럭저럭이라 양이 너무 적지 않다 싶었어요.

그 다음은 마약 소스로 만든 순대 떡볶이 ‘막 퍼주는 집’입니다. 여기는 인심이 참 좋은 것이 진 순대 소스가 혹시 추가가 될 수 있는지를 여쭤봤을때 흔쾌히 무료로 소스를 더 제공 해 주시겠다고 해서 감사했어요.

그래서 여기서는 내장 빼고 순대 만으로 진 순대를 5000 원에 구매 했습니다 서비스로 받은 떡볶이 소스까지!

팟타이 와 순대 무언가 이질적이지만 참 잘 어울렸다~ 싶네요.

총평은
팟타이 : 1% 부족한 면이 있지만 그래도 육 천원으로 평소에는 먹을 수가 없기 때문에 가성비로 좋았다.
찐순대 : 순대 자체로는 좋았지만, 음 마약 소스가 너무 달아서 그 다음에는 좀 더 덜 달고 매콤한 친구로 한번 먹어 보지 않을까 싶어요.

유난히도 우리 아름다운 요즘입니다 한 번씩 하늘 보고 살아 가시는 건 어떨까요 이날 하늘이 너무 예뻐서 노을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