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죽을거같은 몸살 오한 통증 : A형독감 (feat. 증상 잠복기 고열 발열 기간 전염성 페라미플루 수액 실손보험적용 여부 코로나바이러스 비교)

독감 증상

아✧(⸝⸝⸝ᵒ̴̶̷ 。 ᵒ̴̶̷⸝⸝⸝)… 진짜 너무 아프다… 딱 작년 이맘때 코로나로 아팠던거같은데ㅠ 코로나의 몇배는 더 아픈 에이형 독감이 찾아왔다. 지나가는 찬바람에도 미친듯이 목이 애리다. 밭가는 삼지창으로 목을 박박 긁어놓은거같다. 객혈나올뻔… 다른 것보다 더 큰 문제는 벌벌 떨리는 오한 몸살기… 진짜 거짓말 안하고 이러다가 죽을 수 있는거 아닌지 생각 들었다.

감기와의 차이

이틀전 37도정도로 미미했고 목도 많이 아프지않아서 첫 독감 및 코로나 검사때 음성이 나왔다. 하지만 아픈건 매힌가지 ㅜ 엉덩이 주사한번 맞았고. 일반 감기 약을 받아서 먹어왔다. 그치만 전혀 나아지는 것이 없었음. 일반 감기가 아니구나를 직감.

열은 38.5도 고열이 이제 막 오르는거같았고 눈알이 빠질거같았다. 배도 떨려오고 가래뱉다가 토할것같은 메스꺼움… 목에서 소리가 안나고 5-6년전쯤 걸렸던 독감증상이랑 매우 같아서… 아 이비인후과 다시 가야겠다 생각. 그리고 받아는 독감 양성 목걸이; 아아악 ༼;´༎ຶ ۝ ༎ຶ༽

코로나 바이러스 코비드19 Covid19와의 비교

코로나랑 비교하자면 3-5배는 더 아프다. 몸이 애리다 정말. 뼈마디까지 시리고 어떻게 뭔가 조치를 받고싶은데 방법이 없으니 그저 죽을 맛이다. 그때 페라미플루 약을 처방받았다. 수액형이고 30분 정도 누워서 팔 정맥에 맞으면 된다. 시간가는줄모르고 뻗었다.

페라미 플루 수액 (실손 적용 ㅇ)

그리고 수액을 막 맞은 지금, 꽤 괜찮아졌다. 굳… 가래 기침도 덜하고 열감도 많이 내렸다. 진작 맞을걸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수액은 9만원한다. 독감 양성판정이 나야 실손보험 처리가 가능하니 결국 오늘 이시간이 제일 빠른 시기다. ㅋ

독감 검사는 꼭 받자…

확실히 발열이 있으면 코로나 독감 검사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 나, 주변 모두를 위해서

독감 검사 비용

그리고 독감검사는 비용이 발생한다. 보통 3만원에 형성되어있고 코로나도 이젠 비용발생, 함께받으면 5-6만원인 것이다… 돈이 꽤나 털렸지만… 한번에 확 나아질 수 있는 것은 이게 최선이다. 절대…아까워하지말기… 아프면 내 손해다. 독감은 독감 약이 아니면 낫질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