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리뷰

대추빙울토마토를 먹고 새벽내내 화장실 헛구역질 구토 메스꺼움 어질어질 … 스테비아 품종이 아니어도 조심히 먹기ㅠ

먹고 다 게워냈던 그 토마토…

운동으로 불태운 저녁 공복에 먹어줄게 없어 토마토를 물과 함께 빠르게 흡수한 날이었다. 안그래도 운동을 오랜만에 빡세게 했는데, 토마토를 먹고나니 미식거림과 함께 공기의 모든 냄새가 안좋게 느껴지면서 구토가 시작 된다 ㅠ 스테비아 토마토를 먹지않았는데도 고당도대추방울토마토를 먹고 이런증상이 나오다니…

먹은건 오로지 물과 토마토 10알 뿐… 화장실에서 새벽 내내 보냈다. 혹시 또 어지럽고 토할 것 같아서 변기 앞에 쪼그려앉아서 미식거림을 잠재우고 침대에 눕다가 증상이 생기면 또 10분뒤 화장실에 방문을 반복…

정말 죽을맛이었다. 아마도 토마틴 솔라닌 성분때문에 그랬을거고 일시적인 거라니 하루는 약을 먹지않고 지켜본다. 그리고 찾아온 다음날 멀쩡해졌지만 너무 무서웠기때문에 식음을 전폐하게 된다. 좋아하던 아침 커피도 공복에 과일도 우유도 모두 먹지않았다. 대신 물을 엄청 마셔줬더. 그랬더니 그제서야 조금식 나아진다.

순간 구토를 한 경험이 너무 오랜만이라 온몸이 경직되고 ( -̥̥̥̥̥̥̥̥̥̥̥̥̥̥̥̥̥̥̥̥̥̥̥̥̥᷄ _ -̥̥̥̥̥̥̥̥̥̥̥̥̥̥̥̥̥̥̥̥̥̥̥̥̥᷅ ) 눈물콧물쇼였다…

그리고 토마토는 너덜너덜한 컨디션일때 히스타민 성분으로 인해 또 그런 작용을 할 수 있으니 정말 괜찮은 건강상태일때 소량만 먹어줘야겠다…

당시 울면서 찾아본 기사들… 아유 구토는 너무 역하고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