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귀엽다… 2023 먼작귀 오늘의 기분 일력 리뷰 시작합니다. (ू˃̣̣̣̣̣̣︿˂̣̣̣̣̣̣ ू) ❤️
감정 기분 마음 등은 하루를 되돌아볼 때 유용한 키워드입니다. 내가 무엇에 대해 인상깊게 생각했는지, 그래서 나의 생각은 어떠했는지를 곰곰이 생각하게 하죠. 일기가 단순히 있었던 일만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감상과 느낌을 담는 것 처럼요. 오늘은 일기 처럼 자신의 하루을 기록하여 담아낼 수 있는 일력인 2023 치이카와 기분 일력을 소개합니다.
구성은 밀어서 여는 패키지로 안에 있는 내용물이 나오면 바로 일력을 꺼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1/1 새해 첫날 늘 무엇인가 다짐하고 실천하려는 마음이 뿜뿜하는 시기죠. 그 날 특별한 날이라면 관련된 행사에 대한 일러스트를 담아내는 듯 합니다. 그렇지않은 날에는 일반적인 구도와 크기의 다양한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일력 속 주목할 부분이 있습니다. 치이카와 매일 일력 속에 ‘오늘 나의 기분은 …’ 메모란이 있어서 자신의 기분이나 감정 마음 등을 자유롭게 나만의 방식으로 문장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일러스트는 보통 요러한 친구들… 365일이라 365개의 일러스트가 각각 담겨있지는 않더라구요. 이부분에서는 살짝 기대했던 것과는 달랐던…? (365일마다 다 다른 먼작귀를 기대한 나…) 그래도 새해 첫날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의 기념일이나 행사일에는 맞춤 일러스트가 내장 되어있습니다. (직접 확인하시길!)
기본적인? 일력을 모두 넘기면서 4-5번은 나왔으니 50여개의 일러스트를 랜덤으로 돌리면서 사이사이 새로운 일러스트를 끼워넣는 것 같습니다.
일력은 365장으로 되어있기에 한장한장씩 날마다 듣지 않는다면 일력을 넘기는 장수가 너무 두꺼워져서 더 이상 다음 날 일력을 넘길 수가 없게 됩니다. 아쉽겠지만 다음날 다음날 매일 일력을 넘기기 위해서라도 그 장수를 한장 한장씩 찢어서 따로 보관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차피 특별한 날을 제외하고는 계속 반복되는 일러스트가 존재 하기 때문에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됩니다!)